로켓 리그 올해 여름 말 무료 게임으로 전환

2015년 최초 출시한 자동차들로 골을 넣는 운동오락 로켓 리그가 올해 여름 말 무료 게임으로 전환할 예정이다.

언리얼 엔진3란 오락 제작 프로그램으로 만들어져 마찬가지로 언리얼 엔진3로 만들어진 배트맨 아캄 오리진, 인저스티스2, 보더랜드2, 모탈컴뱃X등이 원활히 돌아가는 PC사양이면 로켓 리그도 원활하게 돌아 갈끼다.

로켓 리그는 현재 스팀에서 할인 전혀 없이 정가 2만 1천원에 팔리고 있지만 올해 여름 말이라 발표해 8월이 될지 9월이 될진 확실치 않으나 판매 상점으로 스팀에서 에픽 스토어로 이전하고 에픽 스토어에선 돈받고 파는게 아닌 무료게임이될 예정이다.

기존 스팀에 로켓 리그를 보유하고 있었던 애들은 로켓 리그 판매 온라인 상점이 에픽 스토어로 이전한 후에도 스팀에서 오락 다운로드와 플레이가 가능하지만 여름 말부턴 신규로 로켓 리그를 할려는 애들은 에픽 스토어에서만 다운로드와 플레이가 가능하다.

즉 현재 스팀에서 정가 2만 1천원에 팔리고 있는 로켓 리그는 올해 여름말 판매 상점을 스팀에서 에픽 스토어로 이전하고 에픽 스토어에선 기본 플레이는 공짜로 하는 게임으로 변경된덴다.

에픽 스토어로 이전을 한 후 기본 플레이 공짜 게임이 되면 아마도 스킨같은 아이템이 유료로 팔리지 않것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