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23일 부터 27일까지 쥐의 해 할인 시작

국내 시간은 언제 부터인지 모르것고 영국 시간 기준으로 온라인 게임 판매소 “스팀”에선 1월 23일 부터 1월 27일 까지 중국의 쥐의 해를 맞아 할인을 한다.

스팀은 요근래 겨울 할인을 한바 있지만 1월 25일 토요일은 중국인들의 새해 기념일이기 때문에 저에 맞춰 할인을 할 예정이다.

올해는 중국인들에게 황도 12궁중 쥐의 해다.

영국 시간 기준 23일 오후 6시부터 시작해 영국시간 27일까지 한다.

인터넷 게임 상점 “스팀”의 다른 할인들과 마찬가지로 최근 발매된 게임들은 할인에 포함되지 않는다.

난 이번에 할인 하면 “Chess Ultra”를 살라고 하는데 얼마에 팔란지 모르것네.

지금 울트라 체스 1만 3천 500원에 판다고 나와 있는데 저번 겨울 할인때 저게 3천 500원인가 저랬다.

2020년 겨울 할인대 얼마에 팔았는지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여튼간에 3~4천원에 팔았었는데 난 저때 돈이 10원도 없어가 못샀지.

이번에 Chess Ultra 살라고 하는데 얼마에 팔란가.

4천원 넘어가면 안사지.

4천원 넘어가면 저 돈으로 콜라나 사묵지.

무료 체스도 천지고 내 자체가 체스를 그냥 간신히 말 움직이는 경로만 아는 정도라 공짜 체스 하다가 올해 여름 할인하저때를 기다리든가 4천원 넘어가면 저 돈으로 콜라 사먹는다.

체스 장을 차랑 자리 교환을 하는 무슨 캐슬링인가 뭔가도 있다던데 저거 어떻게 하는지도 난 몰라.

돈주고 뭐 할만한 게임도 거의 없지.

에픽가면 매주 공짜 게임 1개씩 주고 공짜 게임도 할만한거 천지로 널렸는데 굳이 돈을 주고 할만한 게임은 없지만 저 Chess Ultra는 체스 게임 치곤 그래픽이 화려하고 겨울 할인때 돈만 있었으면 샀는데 은행 통장이 당시 빵원이었어가 못샀다.

지금은 통장에 이만 삼천원 돈 빠방하게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