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시움 와우 사설서버 부폐설

유명 와우 사설서버중 한개인 엘리시움 서버에서 운영진들이 현실 돈을 받고 게임 골드를 내다 팔거나 최고사령관(호드 대장군)을 팔거나 60랩짜리 캐릭을 팔거나 했다는 주장이 있다.

저 주장이 등장한게 내 캐릭터가 60에서 백섭을 당해 53으로 랩따가된 시기와 비슷한것 같다.

엘리시움은 러시아 애들이 유럽의 호스팅업체에 서버호스팅을 받아 운영하던 사설 서버로 저 엘리시움 운영진측은 “비영리”로 엘리시움을 운영해 서버 운영비 “기부금”을 받기도 했지만 엘리시움 서버 운영진은 캐릭, 최고사령관(대장군), 골드를 내다 팔았을 뿐만 아니라 서버 운영비조로 받은 기부금을 자기들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했다 한다.

엘리시움엔 맨날 서버운영비가 모자른다며 기부금을 받았는데 실상은 저 서버 운영진들이 골드, 캐릭, 계급을 현실 돈을 받고 내다 팔아 기부금을 받을 필요성도 없었을 뿐더러 서버운영비를 내고도 남는 기부금들은 지들 개인용도로 사용했으면서 계속해서 서버 운영비가 모자르다고 기부금을 받아 간거지.

https://www.reddit.com/r/wowservers/comments/76fm7c/elysium_corruption_continues/

와우 사설서버 엘리시움은 위 부폐사건이 퍼진 이후 이용자들이 많이 줄어든 상태다.

블리자드가 계속해서 구형 와우 그래픽을 요즘 시대에 맞는 그래픽으로 작업을 하고 있단 보도가 있는 것으로 봐서 2006년 배포된 와우 1.12패치 전장의 북 패치 기준으로 만들어진 와우 구식서버가 배포되긴 배포될것 같다.

와우 2006년 기준으로 출시 예정인 와우 구식서버는 아마도 공짜가될 가능성이 높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