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1일 영국 하이 위컴市 구름

아래 동영상은 2018년 5월 11일 영국國 벅스都 하위 위컴市에 살고 있는 19살 루카스 부델이 촬영한 것이다.

 

루카스 부델은 자기 방 책상에 놓여진 컴퓨터 앞에 앉아 있다 하늘에서 아주 밝은 빨간색 유성같은게 떨어지는것 같길래 촬영을 하기 위해 휴대폰을 찾았고 휴대폰을 찾아 촬영을 하려 하자 그 유성같은건 이미 사라졌고 그 후 몇분 뒤 위 동영상에 보이는 구름인지 미확인 비행물체인지가 다시 나타나 위 동영상을 촬영했다 말햇다.

루카스 부델은 위 동영상엔 보이지 않지만 위 동영상을 촬영할 당시 위 동영상에 보이는 구름형태의 무언가에서 빨간색 스파크 같은게 번쩍 거리는게 보였다 말했다.

루카스 부델은 “무엇인진 난 모르것지만 어떤 전자 구름 같은게 방향을 틀면서 계속 움직였다. 한번씩 붉은색 스파크 같은게 분출됐고 엔진이 고장난 것처럼 지상으로 낙하하더니 다시 비행 했다”라 말했다.

루카스 부델은 자기가 본게 2개로 쪼개지는걸 봤고 자기 생각엔 자기가 본게 초자연 현상같은 걸로 믿고 있다 말했다.

루카스 부델이 본게 뭔진 모르나 벅스도 하이 위컴市 근방엔 영국 RAF 공군기지가 있다.

2018년 5월 11일 영국에서 촬영된 위 동영상의 “구름”같은게 뭔진 알려지지 않고 있으나 위 “구름”같은건 2018년 5월 8일 미국 플로리다國 베로비치市에서 촬영된 아래 동영상의 “구름”같은 것과 어찌보면 비슷해 보이는 면이 보이는것 같기도 하다.

2018년 5월 8일 플로리다국 베로비치 구름

 

2018년 5월 11일 영국 벅스都 구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