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마 앳킨슨

젬마 앳킨슨

영國 그레이터 맨체스터都 뷰리市 출생의 田 글래머 모델, 연기원, 댄서, TV업 종사원이다.

키가 175cm로 태어날때 이름은 젬마 루이즈 앳킨슨이다.

그래이터 맨체스터都에 있는 캐슬브룩 고등학교를 졸업했다.

젬마 앳킨슨의 가족에 대해선 거의 알려진게 없는데 아바이 이름만 데이빗 앳킨슨 이란 것만 알려져 있을뿐 젬마 앳킨슨의 형제나 어마이에 대해서나 TV 출연전 젬마 엣킨슨에 대해서나 거의 알려진게 없다.

2006~2008년 사이 여러 잡지에서 당시 포르투갈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노 호날도의 여자친구이던 젬마 앳킨슨을 가장 섹시한 여자중 한명으로 뽑기도 했다.

2017년 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 였던 라이언 긱스와 사귄다는 소문이 있었는데 저에 라이언 긱스는 친구일뿐 사귀는건 아니라 말했지만 저 말을 하고 얼마 안돼 둘이서 맨체스터市에 있는 식당 주차장에서 포옹하는 모습이 찍히기도 했는데 현재 잼마 앳킨슨은 라이언 긱스가 아닌
스페인國的의 전문 춤士 고르카 마케즈와 사귀고 있다 보도되고 있다.

젬마 앳킨슨과 고르카 마케즈는 BBC방송소의 춤쇼프로 “스트릭틀리 컴 댄싱”을 공통적으로 출연한 적이 있는데 둘 사이가 현재 어떤 사이인지는 확실치 않다.

2001~2006년사이 출연한 드라마 홀리옥스의 리사 헌터 역으로 알려지기 시작했고 그 후 캐쥬얼티, 에어본, 피버등 여러 편의 테레비쇼와 영화에 등판했다.

테레비쇼 홀리옥스에서 리사 헌터易으로 출연할 당시 젬마 앳킨슨

젬마 앳킨슨은 운동광이라 거의 날마다 헬스를 하고 권투와 킥복싱 수업을 일주일에 두번씩 듣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