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피아 베르가라

소피아 베르가라

1972년 콜롬비아國 바란퀼라市에서 태어난 연기원, 모델, 프로듀서, 코메디안, 쇼프로 진행원이다.

콜롬비아國에서 태어난 애로 현재는 미국과 콜롬비아국 2개 국적을 가지고 있다.

공식적으로 결혼은 2차례 했는데 18살때 고등학교때 부터 사겼던 조 곤잘레즈와 1991년 결혼해 슬하에 자식 한명을 낳고 1993년 이혼했고 2015년 조 만가니엘로와 결혼했다.

소피아 베르가라의 동생 훌리오 베르가라는 2011년 5월 9일 미국에서 마약관련 혐의로 추방됐다.

소피아 베르가라는 공식적으로 2차례 결혼했지만 다른 거의 대부분의 유럽, 미국, 중남미 애들과 마찬가지로 여러 남자들과 사귄적 있는데 2012년엔 미국 재벌 아들인 니콜라스 로엡과 약혼까지 했지만 2014년 파혼했다.

2015년 결혼한 조 만가니엘로와는 2014년 7월부터 본격적으로 사귀기 시작해 본격적으로 사귄지 6개월 만에 약혼하고 2015년 11월 21일 플로리다國 팜비치市에서 결혼식을 치뤘다.

훌리오 엔리퀘 베르가라 로바요와 마가리타 베르가라 데 베르가라사이에서 5형제중 하나로 태어난 소피아 베르가라는 콜롬비아國에 있는 한 대학교에서 3년동안 이빨 의학과를 다니다 졸업 2학기만 남겨 놓은체 미국에서 모델일과 쇼비지니스업종에 일하기 위해 미국 플로리다國 마이애미市로 이주 했다.

소피아 베르가라가 20대에 미국으로 이주한 이유는 쇼비니지스업종에 일하기 위함도 있었지만 자기 오빠 라파엘 베르가라가 1998년 납치를 당하던 도중 총에 맞고 살해당한 일이 있어 미국으로 이주해버렸다.

중남미에 위치한 콜롬비아國역시 살인범을 체포하고 수사해야할 폴리스들이 연쇄 살인을 저지르는등 범죄율이 매우 높은 國家중 하나다.

소피아 베르가라는 母國인 콜롬비아국에서 해변을 걷고 있던 도중 해변캐스팅돼 저때부터 콜롬비아에서 모델일을 하기 시작하다 17살땐 라틴아메리카판 펩시콜라 광고를 찍었다.

저 후 미국으로 이주해 베이와치, 이브, 로드니, 엔투라지, 더티 섹스 머니, 멘 인 트리스, 새터내이 나이트 라이브, 킬러 워먼등 여러 테레비쇼에 출연했고 빅 트러블, 소울 플레인, 포 브라더스, 스머프, 뉴 이어즈 이브, 페이딩 지골로, 쉐프, 와일드 카드등 여러 영화에도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