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뉴스는 북한을 탈출한 애들 중 방사능에 노출된 애들이 있고 북한에서 기형아들이 줄이어 출생하고 있다 보도했다.

폭스뉴스는 북한을 탈출한 애들중 방사능에 노출되 염색체 기형이 생긴 애들이 발견됐고 북조선의 핵실험이 진행된 길주군엔 기형아들이 줄이어 태어나고 있다 보도했다.

이전 전문가들은 북조선이 핵실험을 한 장소가 무너져 방사능이 유출됐을 가능성이 크다 언급한바 있는데 실제로 북한의 북동부지역은 방사능에 심하게 오염되 주민들 염색체변화가 일어나 태어난 아기들중 기형아들이 속출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10월 이후 연구원들은 북한 핵실험이 진행된 북한 북동부지역에 있는 길주군에 살다 북한을 탈출한 애들 114명중 30명의 건강검진을 실시 했고 저 애들중 4명이 염색체 기형이 진행됐는데 염색체 기형이 진행된 애들은 모두 2016년 1월 김정은이가 대량 핵폭탄 실험을 진행하기 이전에 탈출한 애들이다.

빨간색 동그라미가 북한 핵실험장 위치. 위 지도 출처는 중국사이트(지도 출처 일본사이트X 중국사이트O)

저에 연구원들은 북한의 핵실험 외에 다른 이유도 배제할 수 없다며 흡연등의 이유 염색체 기형이 발생했을 수도 있다 말하고 있는데 만일 2016년 1월 북한이 대대적인 핵실험을 진행하기전에 탈출한 북한 애들마저 염색체 변화가 일어 났다면 2016년 1월 이후에도 풍계리 주변에 살고 있는 애들은 상당수가 방사능에 노출돼 염색체 변화가 생겼을 가능성이 높다.

남한 연구원들은 북조선이 진행한 핵실험과 이번 탈북자들에게서 발견된 염색체 이상 발발간 연관성이 확인된게 아니라며 다른 요인으로 인해 탈북자들이 염색체 이상이 진행됐을 가능성도 있는데 자기들은 북한 주민들이 어떻게 사는지 자세히 모르므로 왜 2016년 1월 이전 탈북한 애들이 염색체 이상을 일으켰는지 자기들은 모르겠다 주장하고 있지만 2016년 1월 이전에도 북한 북동부지역에선 여러 차례 김일성이 김정일이 때도 핵무기 실험이 진행된바 있다.

몇일전엔 올해 북한을 탈출한 조선 인민군 병사중 체내에 탄저균 항체가 검출돼 북조선은 탄저균을 일본이나 남한에 퍼트려 대량학살을 준비중일 수도 있다 보도가 있는데 탄저균 뿐만 아니라 현재 지구에서 거의 사라진 천연두도 북조선은 생화학무기로 개발중이란 보도가 있다.

북한은 올해 9월 3일 일본에 투하된 원자폭탄의 10배가 넘는 위력의 가공할 수소핵폭탄 실험을 진행해 진도 6.3의 지진을 일으켰는데 많은 지질전문가들은 저 가공할 수소핵폭탄실험으로 인해 한반도 지각이 무너져 무너진 지각이 자리를 잡기 위해선 상당한 시간이 걸릴 것이고 저 동안 한반도에 전례 없는 지진이 일어날 수도 있다 경고한바 있는데 전문가들의 예상대로 경주, 포항에서 큰 지진이 일어나 건물이 무너지는등 피해가 속출했고 계속해서 경상도지역에 여진으로 많은 사람들이 지진에 대한 공포와 고통속에 살고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hPicNmkkH_g
현재 북한이 많으면 수천만 대량살상을 저지르기 위해 남한, 일본, 미국에 투하 준비겸 실험중인 핵폭탄들

남한 일부 애들은 이미 북한의 탄저균 살포에 대비해 탄저균 항생제를 맞았다고 하는데 저 애들은 사전준비성이 철저해 VIP전용 핵폭탄 방공소도 이미 어딘가에 만들어 놓은 것으로 예상된다.

북한 길주郡에서 살다 탈출한 수십명의 탈북자들은 11월 한 신문지와 인터뷰에서 길주군은 방사능으로 오염되 폐허가 됐고 길주군에서 아주 많은 아기들이 기형아로 태어났다 말했다.

한 탈북자는 한 남조선 신문지에 “길주郡에 친척이 살고 있는데 거기 있는 조산소에서 기형아들이 태어났다 들었다”라 말했다.

또 다른 사람도 “북한에서 같이 탈출하지 못한 친척이 북한에 살고 있다. 그친척과 통화를 했는데 북한이 6번째 수소 핵폭탄 실험을 진행한 후 근방의 우물들이 모두 말라 우물에 물이 없다고 말하드라”라 말했다.

북한은 일본 방송이 풍계리 수소 핵폭탄 실험 갱도가 무너져 최소 200명이 죽었다는 사실을 전면 부인했다.

함경도 길주郡에 있는 풍계리는 수십차례 핵실험이 진행됐지만 북한 주민들은 거주이전의 자유가 없어 풍계리에 핵실험이 진행된다고 다른 지역으로 북한정부의 허가 없이 이사 또는 이주를 했다간 아오지탄광에 끌려가 강제로 노동하다 죽거나 북한 사상교육소에 끌려가 세상 사요나라 한다.


위 동영상은 일본 히로시마 원자폭탄 희생자들의 동영상인데 북한 풍계리에선 히로시마 원자폭탄의 10~30배 가까운 위력의 핵실험이 진행돼 풍계리 주변에 살고 있던 거주이전의 자유가 없는 북한 주민들은 위 동영상 희생자보다 더 큰 희생을 치뤘을 것으로 보이나 다들 알다시피 북한은 서로가 서로를 감시하는 체제라 북한엔 간첩을 월북시키는게 불가능해 풍계리 주변에 살고 있던 북한 주민들이 어떤 삶을 살아가고 있는지 풍계리에서 태어난 애들이 어떤 기형으로 태어났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은 현재 전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