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요리 채널 마을 푸드 공장

위 동영상은 유투브의 인도 요리 채널인데 인도 남부에 있는 티루푸르라 지역에 사는 애들이 촬영한 것이라 한다.

마을 음식 공장 동영상들이 촬영되는 위치

동영상에 요리를 하는 애는 “아루무감”이란 애고 그외 아루무감의 아들들이나 마을 인민들이 가끔씩 등장하기도 하는데 위 동영상을 촬영하고 유투브에 올리는 애는 아루무감의 아들인 26살 고피나드다.

아루무감과 고피나드

아루무감의 아들로 한번씩 등당하는 애는 고피나드의 동생인 마니칸단이다.

저 애들은 야채뿐만 아니라 염소, 오리등 다양한 재료를 사용해 만드는 요리 방법을 유투브에 업로드 한다.

고피나드는 유투브에 동영상을 업로드 하기전엔 자기 애비인 아루무감의 형제들이 잘 살았음에도 어렵게 사는 아루무감을 아무도 도와주지 않아 형편이 어려웠지만 유투브로 수익이 생겨 현재는 남부럽지 않게 살게됐다 말했다.

유투브에 동영상을 업로드 하기전엔 아루무감은 건물에 페인트를 칠하는 페인트 공으로 아루무감의 마누라는 재봉원으로 아침 일찍부터 일을 하러 갔지만 현재는 두명다 유투브 동영상을 찍는 일만 한다 한다.

고피나드는 음식만드는 동영상을 촬영하기 위해 관찮은 장소를 찾아 다니고 그 장소의 땅주인에게 촬영허락을 구하고 땅주인이 허락을 하면 준비에 들어가 촬영을 한다 한다.

왼쪽부터 고피나드, 고피나드 부인, 아루무감, 아루무감 부인, 마니칸단

고피나드는 20살때쯤 티루푸르특별市에 있는 한 유선방송소에 3개월동안 일을 한적이 있는데 저때 동영상 편집하는걸 익혔고 저 후 잡일좀 하다 유투브에 애비가 음식만드는 동영상을 촬영해 올렸는데 반응이 좋자 저 이후 유투버로 전업했다 말했다.

고피나드는 올해 6월 대학때 만난 프리가티와 결혼했는데 앞으로도 계속해서 음식만드는 동영상을 찍어 올릴 것이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