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달 제너와 농구선수 블레이크 그리핀이 공식적으로 열애중

유명 모델이자 킴 카다시안의 이복동생인 켄달 제너와 NBA 농구선수 블레이크 그리핀이 함께 있는 모습이 일요일 캘리포니아國 말리부 해변에 있는 한 집에서 촬영됐다.

킴 카다시안의 이복동생이자 유명 모델 켄달 제너

한 목격자는 “블레이크 그리핀과 켄달 제너는 하루종일 그 집안에서 같이 시간을 보냈는데 내 생각엔 데이트한게 확실한것 처럼 보이긴 했지만 저 둘이 막 사귀기 시작한 단계일 수도 있어. 둘이 계속 웃으며 좋은 시간을 보내더라”라 말했다.

말리부 해변에 있는 한 집에서 하루종일 같이 있는 장면이 목격된 켄달 제너와 블레이크 그리핀

유명 모델 켄달 제너 21살과 28살 LA 클리퍼스의 간판선수 28살 블레이크 그리핀은 여러 차례 같이 있는 모습이 지난주 포착됐었지만 저 때는 둘이 단순한 친구사이로 보여 사귀는 사이는 아닌것 처럼 보였지만 이번 말리부 해변에 있는 한 집에서 둘이 하루종일 같이 시간을 보낸 것으로 보아 사귀는게 확실해 보인다.

올 여름 결별한 A$AP 록키와 켄달 제너

켄달 제너는 요 최근 유명 래퍼 A$AP 록키와 사겼으나 여름에 결별 했었다.
한 측근은 켄달 젠와 A$AP 록키는 서로 바쁜 시케줄로 인해 같이 시간을 보내기 힘들어 자연스럽게 헤어졌다 말했었다.

블레이크 그리핀은 전 마누라인 남가주대학출신의 여자 농구 유명인 브린 카메론과 사이에 2명의 자녀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