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드라 블록

1964년 7월 버지니아國 앨링턴郡에서 태어나 현재는 루이지애나國 뉴 올리언스市에서 살고 있다.

산드라 블록

2005~2010년까지 영화배우겸 용접공 차량 개조자 제시 G 제임스와 결혼 생활을 한적 있고 2명의 입양한 자식들이 있다.

산드라 블록의 아바이 존 W 블록은 미군출신으로 영국, 프랑스, 독일, 아일랜드 혼혈이고 어마이 헬가 마틸데 마이어는 독일인으로 존 블록이 독일 뉴렘버그市에 주둔하고 있을때 헬가 마틸데 마이어를 만나 독일에서 결혼 후 미국 버지니아國 앨링턴郡으로 이주해 살았다.

샌드라 블록은 미국에서 태어났지만 12살이 되기 전까진 주로 독일과 오스트리아에서 자라 독일어를 구사할 줄 알고 18살이 될때까진 미국과 독일 이중국적자로 있다 2009년까지 미국국적만 가지고 있었는데 그 후 다시 독일국적을 요청해 현재는 미국과 독일 이중국적자다.

버지니아國 앨링턴郡에 있는 워싱턴 리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노스 캐롤라이나國 그린빌市에 있는 이스트 캐롤라이나 대학교에서 연기 학사를 땃다.

연기원 생활 초기엔 독립영화나 연극에 출연하다 1989년 바이오닉 쇼다운이란 테레비 영화를 시작으로본격적인 연기원생활을 시작했는데 1994년 키아누 리브스와 같이 출연한 영화 스피드가 3억 4천만 달라라는 흥행수입을 올려 저때부터 유명해지기 시작했다.

연기원 외에도 영화제작원으로도 일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