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왕실 가족중 한 애가 메간 마클에게 왕실가족이 되는건 신경이 곤두서게 되는 일일 것이라 경고했다.

해리왕자 사촌의 남편 마이크 틴달은 해리 왕자와 결혼할 가능성이 큰 미국인 배우 메간 마클에게 왕실가족이 되기전엔 신경이 곤두서는 일이 많을 것이라 경고 했다.

자라 필립스와 마이크 틴달 영국 왕실 부부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여동생 앤공주의 딸 자라 필립스의 남편인 럭비선수 출신 마이크 틴달은 메간 마클이 해리와 결혼을 하게 될지 안하게 될진 모르겠지만 결혼 하기전 일거수 일투족이 감시당하고 날마다 심적인 부담속에서 살아가게 되겠지만 결혼한 후엔 괜찮을 것이라 말했다.

마이크 틴달은 “영국 왕실은 역사가 깊은 애들이라 분명히 결혼전엔 신경이 곤두서겠지만 해리와 메간 마클 둘이 행복하기만 하면 결국엔 완전 괜찮을 끼다”라 말했다.

메간 마클은 해리의 애비 찰스 왕자와 찰스 왕자의 마누라 카밀라는 만난적이 있지만 아직 해리의 사촌 자라 필립스와 저 애의 남편 마이크 틴달은 만난적이 없다.

카밀라, 찰스 영국 왕실 부부

마이크 틴달은 요 최근 인터뷰에서 메간 마클이 나오는 연속 테레비쇼 “슈트”를 아주 재밋게 보고 있다 말한적 있다.

마이크 틴달은 “만일 메간 마클을 만나게 되면 테레비 쇼 슈트에 대해 이것 저것 물어 볼거야”라 말했다.

메간 마클 1981년 출생

메간 마클은 요 최근 아프리카 보츠와나國에서 해리와 함께 자기의 36번째 생일날을 같이 보냈었는데 일부 매스컴에선 해리가 이미 메간 마클에게 결혼신청을 한게 아니냐는 추측성 보도가 나오고 있다.

메간 마클과 해리는 2016년 5월 부터 교제를 해온 것으로 보도되고 있는데 메간 마클이 3살더 많은 연상연하 커플이고 메간 마클은 2011~2013년 까지 트레버 엥겔슨과 결혼생활을 한적이 있는 이혼녀다.

메간 마클은 2002년 인기 테레비쇼 종합병원에 한편 출연한 적이 있고 그 후로 CSI뉴욕, CSI 마이애미, 슈트, 리 멤버미, 1대100등 여러 테레비쇼와 영화에 등장했는데 주로 테레비쇼에 많이 등장했다.

1981년 캘리포니아國 로스안잘라스市에서 백인 아버지와 흑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 났고 로스안잘라스에 있는 카톨릭 여자 고등학교 졸업 후 일리노이스國 에반스톤市에 있는 노스웨스턴 대학교에서 연기원과와 국제학과를 전공하고 졸업했다.

7년간 연애를한 전 남편 트레버 엥겔슨과 2011년 9월 10일 자메이카國에서 결혼을 했고 둘 사이에 자식은 없다.

트레버 엥겔슨과 메간 마클

2013년 이혼 후 유명 주방장 코리 비티엘로와 해리와 처음 만나 후에도 연애를 하다 코리 비티엘로와 헤어지고 현재는 연하남 해리와 결혼을 할것이란 보도가 나오고 있다.

코리 비티엘로 유명 주방장

미국 국적의 메간 마클은 현재 캐나다 토론토에 집을 사놓고 살고 있는데 테레비쇼 슈트를 찍기 위해 아예 캐나다로 모든 살림살이를 옮겨서 살고 있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