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 무역을 통해 많은 돈을 벌고 있는 중국에 관세등을더 내게 하는 방법으로 제제할 예정.

미국과 중국 양국사이 무역으로 막대한 돈을 벌어 들이고 있는 중국에게 미국은 관세를 더 부과하는 방법으로 미국의 부를 중국으로 유출되는걸 좀더 강하게 방지할 예정이다.

인건비가싸 가격이 싼 중국 물건이 미국으로 수입되면 인건비가 비싸 가격이 비싼 미국 물건이 판매대에서 설 자리를 잃어가고 있ㄴ느 중에 미국은 자국 경제 보호를 위해 이번 조취를 취할 예정이라 왈스트리트 자날 신문지가 보도 했다.

중국은 싼 자국의 물건을 미국으로 수출하는것 외에도 미국의 반도체나, 전기자동차를 수입하면서 저 반도체나 전기자동차회사의 기술 지원을 요구하고 있는데 만일 미국의 반도체나 전기 자동차 회사가 중국에 기술 지원을 하지 않으면 미국 회사는 인간이 많은 중국 시장에 진출조차 하지 못하는 형식이다.

미국은 중국으로 부터 기술지원을 받을 껀덕지가 없고 미국은 철저한 자유무역주의라 중국에게 관세외엔 별다른 조취를 취하지 않아 값싼 중국 물건이 무차별적으로 인건비가 비싸 가격이 비싸진 미국산 대신 미국內에서 팔려나가고 있다.

중국산에 관세를 더 부과해 미국으로 들어오는 중국산 물건들의 가격을 올릴 것이란 보도는 중국이 핵미사일을 개발중인 조선에 별다른 조취를 취하지 않는 것과 무관하지 않다 보고 있다.

중국 한 고위 세금빨이는 월요일 조선의 핵개발과 중국과 미국 무역은 아무런 연관이 없는데 왜 중국산 물건에 관세를 더 부과하려 하냐 말했지만 현재 조선의 핵개발은 중국과 러시아의 지원 없이는 개발이 불가능하다 보는 애들도 수두룩하다.

로이터 신문지는 수요일 중국 상해에서 중국은 브라질, 러시아, 인도등의 애들을 불러 경제협력회담을 했다 보도 했다.

이번 미국이 준비중이라는 중국산 물건에 관세를 더 메기는 조취는 원래 1974년 일본제 철강, 오토바이등의 상품에 관세를 부과하려는 목적으로 만들어 졌는데 1995년 세계 무역기구가 만들어진 이후 미국은 특정국에 대한 상품에 관세를 특별히 더 부과하는 법을 거의 적용시키지 않았었다.